티스토리 뷰

생방송 오늘저녁 관상어 재테크, 소나무 재테크, 블랙다이아몬드 가오리 트렌드맞수 이색재테크 8월 18일 방송정보



8월 18일 생방송 오늘저녁 트렌드 맞수 코너에는 키우면 돈 된다 이새 재테크 방법이 소개가 됩니다. 갈수록 먹고 살기 힘든세상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새로운 방법으로 재테크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경기도 시흥의 한 공장에서 거대한 수족관으로 관상어 재테크를 하고 있습니다. 평소에 취미로 물고기를 키워왔던 남동철씨는 관상어가 돈이 될 수 있다는 정보를 듣고 취미를 재테크로 발전시켰습니다. 



블랙다이아몬드 가오리는 새키까격만 150만원이 넘지만 성체로 키워내면 최대 천만원까지 값이 매겨진다고합니다. 관상어계의 귀족으로 불리는 블랙다이아몬드는 생방송 오늘저녁에서 확인 할 수 있고 방송에 소개 된 곳의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그리고 소개 된 또 하나의 재태크 방법은 바로 소나무 재테크입니다. 도심속에서도 숲을 느끼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나무의 수요도 많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나뭇가지의 모양이 특이하면 특이 할 수 록 가격을 오르고 그중 잘 키운 소나무는 1억원이 육박하기도 한다고합니다. 이런 소나무를 길러내기 위해 가지치기 부터 솔잎 작업까지 많은 정성이 들어간다고합니다. 이곳의 정보는 방송후에 확인 되는 대로 추가 하겠습니다.


-

-


트렌드 맞수 키우면 돈 된다 이색 재테크

관상어 재테크

<철이 물방> - 블랙다이아몬드 가오리

주소 :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1702번지 시화공단 2마 101호 C동 102호





소나무 재테크

충청남도 서산시 음암면 탑곡리 1156-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