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관련글

2016/01/29 - [SBS생방투데이] - SBS 생방송 투데이 국수집 창업 프로파일러-국숫집 하시려고요? 편 - 오류동 다원국수,가격,위치,연락처


2016/01/29 - [SBS생방투데이] - SBS 생방송 투데이 놀부 떡갈비 풍문으로 들었소-전주 편 족떡이네,가격,위치,연락처


2016/01/29 - [SBS생방투데이] - 생방송 투데이 물닭갈비, 눈꽃축제 화제의 현장-겨울 태백산 편 - 태백닭갈비, 그집한우 가격,연락처,위치

-

-

SBS 생방송 투데이 국수집 창업 프로파일러-국숫집 하시려고요? 편 - 오류동 다원국수,가격,위치,연락처

<사진 = 생방송 투데이>


창업 프로파일러-국숫집 하시려고요? 편

<다원국수>

가게 소개 글

편안한 분위기에서 맛있게 드실 수 있는 국수전문점입니다. 멸치육수를 기본으로 한 잔치국수와 매콤달콤한 비빔국수가 있습니다. 공장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많이 드셔도 속이 편안합니다. 근처 서울푸른수목원 산책 후 가족과 함께 간단한 외식으로 안성맞춤입니다. 국수는 5분이상 지나면 면이 불어 맛이 변하기 때문에 포장 및 배달을 못해드리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위치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22

서울특별시 구로구 오류동 108-74

연락처

전화번호 02-2060-0090

-

-

부가정보

평일11:00~15:00 3시부터브레이크
평일17:00~20:00 19시50분까지주문
주말11:00~17:00 브레이크없음
공휴일휴무 별도공지
월요일휴무 매주

이용정보 - 주차, 신용카드, 현금영수증

가격정보
잔치국수4,000원추천
비빔국수5,000원
후기

[성공회대/오류동 맛집] 다원국수 - 명품을 지향하는 국수 전문점

http://blog.naver.com/krkecy619/220603891657 


[다원국수/ 오류동 잔치국수맛집] 다름의 미학, 다원국수

http://blog.naver.com/lostay/220591918403 

-

-

관련글

2016/01/29 - [SBS생방투데이] - SBS 생방송 투데이 국수집 창업 프로파일러-국숫집 하시려고요? 편 - 오류동 다원국수,가격,위치,연락처


2016/01/29 - [SBS생방투데이] - SBS 생방송 투데이 놀부 떡갈비 풍문으로 들었소-전주 편 족떡이네,가격,위치,연락처


2016/01/29 - [SBS생방투데이] - 생방송 투데이 물닭갈비, 눈꽃축제 화제의 현장-겨울 태백산 편 - 태백닭갈비, 그집한우 가격,연락처,위치


'방송 맛집 > 매일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2tv 저녁 생생정보 천만주부가 궁금해 - 튀김 온도계, 미세먼지 측정기 / 닥터의 24시 - 허윤석  (0) 2016.02.01
생생정보 팥칼국수 6000원 2tv 저녁 대박의 조건 답십리 옹기종기,가격,위치,연락처  (2) 2016.02.01
생생정보 매운닭발 닭날개 2tv 저녁 대박의 조건 안양 관양동 아후닭발,가격,위치,연락처  (0) 2016.02.01
생생정보 목욕탕식당, 군부대식당, 매운짬뽕식당, 재미와 맛 이벤트식당 - 대구 진박이야기, 검단 족발부대, 이태원 마초루 가격, 위치, 연락처  (0) 2016.02.01
SBS 생방송 투데이 국수집 창업 프로파일러-국숫집 하시려고요? 편 - 오류동 다원국수,가격,위치,연락처  (0) 2016.01.29
SBS 생방송 투데이 놀부 떡갈비 풍문으로 들었소-전주 편 족떡이네,가격,위치,연락처  (0) 2016.01.29
생방송 투데이 물닭갈비, 눈꽃축제 화제의 현장-겨울 태백산 편 - 태백닭갈비, 그집한우 가격,연락처,위치  (0) 2016.01.29
SBS 생방송 투데이 메밀 칼국수 신의 한수 / 귀농이 대박이다-대굴령 마을 유산양 아빠  (0) 2016.01.28
2tv 저녁 생생정보 황금레시피 – 한국인이 좋아하는 밑반찬 7종 / 똑똑한 물음표 – 생활비 절반으로 줄이는 특급 노하우 / 생생포착 – 암산 신동 형제  (0) 2016.01.28
생생정보 9900원 감자탕 무한리필 가격파괴 WHY – 감자탕+보쌈+쟁반국수 1인 9,900원 무한리필 - 평택 원곡 큰마당해장국,가격, 위치, 연락처 2tv 저녁  (0) 2016.01.28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