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달인 캐리어의달인 권창오 부산 중구 신창동 코리아가방,위치,연락처,579회

6월26일 생활의 달인 579회에서는 캐리어의 달인 권창오 씨가 소개 됩니다. 그가 있는 가게는 코라이 가방이라는 곳으로 부산 중구 신창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캐리어의 달인 권창오  (남 / 47세 / 경력 27년)

<코리아 가방>

부산 중구 신창동2가 국제시장 5공구 내



무더운 날씨와 함께 여름입니다. 여름이면 휴가철이 돌아오는데 여행하면 떠오르는게 바로 캐리어입니다. 모양도 크기도 다르고 편리하고 안전하게 여행에 필용한 짐들을 옮기에는 캐리가 필수입니다.



하지만 너무 안전에 치중하다 잠금 장치의 비번을 잊어버려 열지 못하는 일도 많이 발생한다고합니다. 이런 상황에 권창오 달인은 아주 손쉽게 잠금 장치를 열어줍니다. 



손을 감각만으로 잠금장치를 풀어준다고하는데 전문가들도 놀라는 수준이라고 합니다. 잠금장치를 푸는 것을 공짜로 해주고 있는 권창오 달인의 본업은 캐리어 판매라고합니다. 



관광객들의 소중한 물건을 꺼내지 못해 어려움을 겪는 것을 보고 도와주기 시작했다고하는데 권창오 달인의 자세한 이야기는 생활의 달인 579회에서 소개 될 예정입니다.


관련글

2017/06/26 - [방송 맛집/매일맛집] - 생활의달인 함평 돼지비계 육회비빔밥, 음성 찐빵 숨어있는맛의달인 579회

2017/06/26 - [방송 맛집/매주맛집] - 생활의달인 동치미막국수의달인 전태근 경기 가평군 가평읍 동이동치미막국수,가격,위치,연락처,579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