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냉장고를 부탁해 레시피 풍미풍미풍미 업 이성경 냉장고 김풍 카레 파스타 요리

김풍이 이성경을 위해 만든 레시피는 풍미풍미풍미 업으로 카레와 파스타면을 이용한 요리입니다. 서브 재료들은 냉장고에 있는 재료를 응용해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냉장고 파먹기에도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우선 풍미풍미풍미 업의 재료 부터 살펴 보겠습니다. 



<김풍 - 풍미풍미풍미 업>


재료

글루텐프리 파스타면, 인스턴트 카레가루, 삼겹살, 등심 햄, 스위트콘 통조림, 휘핑크림, 바질, 통후추, 치킨스톡, 마늘, 다진 마늘, 양파, 버터, 후추, 고춧가루, 간장


삼겹살을 적당한 크기로 썰고, 등심 햄을 채 썰어 줍니다. 그리고 마늘은 다지고, 양파는 채를 썹니다.






기름을 두른 팬에 다진 마늘, 채 썬 양파, 버터, 손질한 삼겹살과 등심 햄, 후추, 고춧가루를 넣고, 간장을 넣고 볶아줍니다.







팬에 볶은 재료에 인스턴트 카레가루를 넣고, 물을 부어 끓입니다. 새로운 냄비에 물을 끓이고 끓는 물에 글루텐프리 파스타면을 삶는다.



-

-






스위트콘 통조림을 체에 밭쳐 물기를 빼내고, 믹서기에 넣고, 스위트콘을 넣은 믹서기에 휘핑크림, 후추를 넣고 갈아줍니다.








끓이던 카레소스에 치킨스톡을 넣고, 삶은 글루텐프리 파스타면을 건져 찬물로 헹궈내고, 그릇에 담아줍니다.








글루텐프리 파스타면 위에 카레소스를 올리고, 믹서기에 간 크림옥수수소스를 지퍼백에 넣고 모서리를 잘라 카레면 위에 짜냅니다.







바질을 다져 올려 마무리하면 완성입니다.



<사진 = 냉장고를 부탁해>


댓글